시카고 타자기 "스키즈" 오'툴

Card draw simulator

Odds: 0% – 0% – 0% more
Derived from
None. Self-made deck here.
Inspiration for
None yet

halfhuman · 8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지만 때때로 누군가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특이한 덱들을 연구하는 하프휴먼입니다. 같이 게임하는 친구가 스키즈를 굉장히 않좋다고 하기에 생각해본 덱입니다. ps.네 사용안해봤습니다. 평범한 덱 플레이하기도 바쁩니다...

이 덱은 2인플이상을 기준으로 만들어졌고 사용 확장은 기본판부터 꿈을 먹는 자 + 캐릭터확장까지 사용됬음을 알려드립니다.

일단은 이 덱의 컨셉은 전투형 덱으로 시카고 타자기(이하 타자기)의 액션추가비용을 보고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덱에 무기라곤 타자기 밖에 없고 덱에 힘을 늘리는 카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때문에 전투덱인데 전투가 불가능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해서 빨리 가지고 있는 수많은 액션들과 올인,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다 카드를 사용해 어떻게 해서든 타자기를 찾아서 껴주도록합시다. ps.약점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병원 빚따위 앞으로 벌 돈을 생각하면 푼돈에 불과합니다.

그 후 레오 데 루카(이하 루카)와 가속화에서 나오는 잉여 액션들을 모아 시간 비축에 충전 시켜준뒤 전투가 필요할시에 사용해 타자기의 액션추가비용을 충당하도록합시다.

타자기 2장에서 나오는 탄약은 8개... 신속한 재장전 2장을 넣었으나 혹시나 탄약의 양이 부족하시다면 무자비한 일격 2장과 신속한 재장전 2장을 덱에서 빼주시고 밀수품 2장과 추가 장전 2장을 넣어 탄약을 펌핑해주시기 바랍니다. ps.액션을 얼마를 쓰든 총알 한발로 주님곁으로 보냅시다. 저희는 총알이 없지 액션이 없지 않습니다.

그리고 덱을 보시면 1/3가량이 모두 돈관련 카드로만 가득 차 있는걸 볼 수 있는데, 거기서 나오는 돈들을 오'툴의 영능을 사용해 액션으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고독한 늑대와 판돈 독식은 누구나 인정하는 카드라 설명은 넘어가고 투자는 1원 + 2액션을 사용해 10원을 만들어내는 카드라 넣은 것인데 턴이 걸리는 단점이 싫으신 분들은 다른 카드로 대체해서 사용해주십시오. 그리고 놀랍게도 이 덱의 돈이 제일 많이 벌리는 카드는 일당입니다. 기본 액션 3 + 영능 1 + 가속화 1 + 시간 비축 3 + 루카 1 + 비장의 패 3, 0원짜리 카드에서 나오는 12원이라는 수치는 여러분의 자원을 마르지 않게 할것입니다... ps.게임 도중에 돈이 부족하시면 플레이가 이상한 것이오니 룰을 다시 확인하던가 본인을 의심해봅시다...

자물쇠 따개는 같이하는 친구의 눈초리가 신경쓰여서 넣은 것입니다. 혹시나 같이하는 분이 단서를 청소기마냥 쓸어담으신다면 다른 카드로 대체해도 상관없습니다.

0 comments